성남 분당구 판교 대장지구 아파트 못지 않은 판교디오르나인 하이엔드 오피스텔

분양가이드 / 2023-02-11 오전 11:13:25 / view 369

성남 대장지구 판교디오르나인 모델하우스는 동천역에 있습니다. 이번 방문을 통해서 본 타입 중에서 84A1 타입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성남 분당구 판교 대장지구는 분당과 판교를 합해서 가장 최근에 지어진 신도시입니다. 분당은 30년이 지나서 새 아파트에 대한 욕구를 채워주지 못합니다. 

 

 

판교동 인근도 이미 20년 전부터 개발을 해서 기존 판교지역의 주민들에게도 관심이 높은 지역입니다. 특히, 서판교 터널은 기존 판교동과 판교 현대백화점의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성남 분당구 판교 대장지구는 말 그대로 이 일대의 대장 지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할 경우 강남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인근의 서분당IC,대장IC는 교통호재의 장점을 잘 살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성남 분당구 판교 대장지구의 판교디오르나인은 아파텔로 불릴 수 있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84㎡의 단일 평수를 8개 타입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판교디오르나인의 모델하우스는 동천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타입 84A1 타입과 84C2 타입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번 방문을 통해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분당구 판교 대장지구의 판교 디오르나인 모델하우스는 입구부터 웅장합니다. 함께 방문한 방문객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하기에 충분했습니다.

 

모델하우스 방문을 많이 해봤지만 이번 현장처럼 럭셔리하게 모델하우스를 꾸며 놓은 곳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웅장한 입구부터 모형도에 이르기까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판교디오르나인 모델하우스 2층으로 올라가면 84A1 타입과 84C2 타입을 볼 수 있습니다. 총 144호실 중에서 24개 호실이 84A1 타입입니다.

 

 

현관으로 들어가면 거실과 침실이 보이는데 두 번째 침실은 분리가 가능해서 넓은 거실로 확장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확장을 하면 거실의 길이가 6,690mm가 됩니다. 

 

 

 

현관에 들어서면 우측에 욕실이 있고 정면으로 거실과 방이 있습니다. 거실과 주방 바닥은 타일 마감과 강마루 마감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주방가구 칼라는 선택이 가능한데 쿠퍼와 브라운 두 가지 중에서 하나로 정할 수 있습니다. 안방에 들어간 후 드레스룸과 욕실을 볼 수 있습니다.

 

 

 

판교 디오르 나인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장동 일반 상업용지 내에 있습니다. A동 B동 두 개 동으로 짓는데 대지면적이 약 1040평입니다.

 

 

지역 지구는 도시지역, 일반상업지역, 지구단위계획구역입니다. 건축규모는 지하 6층에서 지상 10층이고 오피스텔 144실이고 근생시설 55실입니다. 

 

 

 

 

연면적 A동 5,468.91평 B동은 5,601.79평입니다. 철근콘크리트 구조이고 건폐율은 각각 72.62%와 73.74%입니다. 주차 대수는 오피스텔 147대, 근생시설 45대로 법정 주차 대수 초과로 공급합니다.

 

 

판교 디오르나 인 정문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광역 교통망으로 이동하기에 편리합니다. 폭이 31미터 되는 대로변에 있는 현장이라 랜드마크의 역할이 가능합니다. 

 

 

 

판교 대장지구는 반경 5KM 이내에 판교 신도시, 분당의 정자동, 수내동 등 인접 권역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판교테크노밸리는 차량으로 15분, 강남은 30분대 접근이 가능하죠.

 

분당 서울대병원은 차량으로 10분이면 갈 수 있고 판교 현대백화점은 차량으로 15분이면 갑니다. 분당의 롯데백화점은 차량으로 12분 정도 걸리고 분당구청 역시 12분 거리입니다.

 

 

 

같은 판교 안에 다른 풍경으로 사는 새롭고도 특별한 삶의 주소가 판교 대장지 구입니다. 판교테크노밸리에서 서판교 터널만 지나면 오롯이 자연과 마주하는 새로운 고급 주거지입니다.

 

 

 

 

성남 판교 대장지구는 용인 서울고속도로 서분당 IC와 서판교 터널이 연결된 판교 생활권입니다. 판교 생활권의 청정 숲세권 택지지구입니다.

 

 

 

 

 

판교 대장지구의 녹지비율은 4면이 녹지에 둘러 싸인 청정자연환경을 구비합니다. 녹지비율이 34% 이상 차지합니다. 도심보다 기온이 낮고 습도가 높아 미세먼지 농도 낮추는데 효과적인 지역입니다.

 

 

판교디오르나인은 임대 아파트를 제외하고는 판교 대장지구 내 마지막 주거상품으로 판교 입성 마지막 기회입니다. 

 

 

 

판교디오르나인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분은 아래 전화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상담이 가능합니다.

 

 

대표전화 1688-9215

 

 

지도(동) + 음식 선택하세요
수정구
중원구
분당구
(준비중)
위례신도시
분당구 중원구 수정구 위례신도시
성남 음식나라 치킨 리스트
치킨
성남 음식나라 피자 리스트
피자
성남 음식나라 한식 리스트
한식
성남 음식나라 치킨 돈까스
돈까스
성남 음식나라 치킨 일식
일식
성남 음식나라 치킨 분식
분식
성남 음식나라 치킨 족발
족발
성남 음식나라 중국집 리스트
중국집
성남 음식나라 횟집 리스트
횟집
성남 음식나라 찜닭 리스트
찜닭
성남 음식나라 야식 리스트
야식
성남 음식나라 떡볶이 리스트
떡볶이